TVING [기타] 고객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지혜.정보.라이프|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티빙 [기타] 고객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TVING 이용에 불편한 점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1:1 게시판 또는 이메일 문의가 가능합니다.

     
    ① 1:1 문의
    - PC : > 하단 스크롤 > 고객문의 바로가기
    - 모바일 : TVING 앱 실행 > MY > 고객센터 > 1:1 문의
     

    ② 이메일 문의
    - tving@cj.net




    티빙 [크롬캐스트] 아이폰/아이패드 기기랑 크롬캐스트 연결이 안돼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하였음에도 지속적으로 연결이 불가능할 경우, 티빙 APP의 [로컬 네트워크 접근]이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로컬 네트워크 접근 확인 방법 안내
    ① 아이폰/패드 기기의 [설정] APP 실행
    ② APP 목록에서 [티빙 APP] 선택
    ③ [로컬 네트워크 접근] 허용 여부 확인

     

    이외에도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티빙 [크롬캐스트] 크롬캐스트 연결 후 검은 화면만 나와요.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발생 증상 : 발생한 증상 및 시청 오류 콘텐츠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출처: 티빙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