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Hello Mobile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by 알리움 2024. 9. 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목차= ▽열기

헬로모바일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헬로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의 유심 > 유심가입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유심카드 재발급은 편의점, CS업무가능 대리점, 모바일콜센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유심수령 후 명의자 본인께서 콜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심비용 : 8,800원)

 

편의점(CU, 이마트24, 미니스톱), 네이버, 쿠팡, 프레딧몰에서 유심카드를 구매하신 후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등록해주시어 사용해주시거나, 구매가 어려울 경우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요청해드리겠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