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Hello Mobile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by 알리움 2024. 9. 20.
 

헬로모바일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헬로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의 유심 > 유심가입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유심카드 재발급은 편의점, CS업무가능 대리점, 모바일콜센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유심수령 후 명의자 본인께서 콜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심비용 : 8,800원)

 

편의점(CU, 이마트24, 미니스톱), 네이버, 쿠팡, 프레딧몰에서 유심카드를 구매하신 후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등록해주시어 사용해주시거나, 구매가 어려울 경우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요청해드리겠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