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TV] 스마트TV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버퍼링 현상은 네트워크에 환경에 따라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TV에서 버퍼링 현상에 대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TV 버퍼링 현상 해결 방법
① [스마트TV], [네트워크 공유기] 재부팅
② 네트워크 상태 확인
- 공유기와 스마트TV 기기가 유선 연결되어 있을 경우, 유선 연결 제거 후 휴대폰 테더링으로 연결하여 시청 시도
- 무선(WIFI)으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유선으로 연결하여 시청 시도
- 유선 연결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테더링 연결하여 시청 시도
(②번 방법으로 해결되었을 경우, 인터넷 회선 문제이므로 통신사 확인 필요)
③ 인터넷 속도 체크
④ [스마트TV] 기기 소프트웨어 버전 업그레이드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TV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기기 정보 확인 : 스마트TV 티빙 APP 실행 → 설정 → 고객센터 화면의 기기정보 (필요 시 촬영하여 첨부)
③ 시청 콘텐츠 및 회차 :
④ 문제 증상 :
⑤ 문제 증상 화면 캡쳐 혹은 동영상 파일 첨부 (필요 시)
⑥ 발생 시간 :
※ [1:1 게시판 문의]의 경우 파일 첨부가 되지 않사오니 (기기 정보), (화면 캡쳐) 등 첨부가 필요한 경우 [tving@cj.net]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티빙 [TV] 스마트TV 서비스 접속이 어려워요
스마트TV 티빙 APP 접속 불가 현상은 네트워크에 환경에 따라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TV 티빙 APP 접속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TV 티빙 APP 접속 불가 현상 해결 방법
① [스마트TV], [네트워크 공유기] 재부팅
② 네트워크 상태 확인
- 공유기와 스마트TV 기기가 유선 연결되어 있을 경우, 유선 연결 제거 후 휴대폰 테더링으로 연결하여 시청 시도
- 무선(WIFI)으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유선으로 연결하여 시청 시도
- 유선 연결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테더링 연결하여 시청 시도
(②번 방법으로 해결되었을 경우, 인터넷 회선 문제이므로 통신사 확인 필요)
③ 인터넷 속도 체크
④ [스마트TV] 기기 소프트웨어 버전 업그레이드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TV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기기 정보 확인 : 스마트TV 티빙 APP 실행 → 설정 → 고객센터 화면의 기기정보 (필요 시 촬영하여 첨부)
③ 시청 콘텐츠 및 회차 :
④ 문제 증상 :
⑤ 문제 증상 화면 캡쳐 혹은 동영상 파일 첨부 (필요 시)
⑥ 발생 시간 :
※ [1:1 게시판 문의]의 경우 파일 첨부가 되지 않사오니 (기기 정보), (화면 캡쳐) 등 첨부가 필요한 경우 [tving@cj.net]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빙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 번호이동 인증을 실패했어요. LGU+망 (0) | 2024.09.15 |
---|---|
TVING [PC] PC에서 텍스트만 노출되는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0) | 2024.07.24 |
티빙 [환불] 월정액 이용권 업그레이드 변경 시, 부분 결제 취소가 되나요? (0) | 2024.06.26 |
티빙 [요금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방송 무제한 이용권으로 파라마운트+ 볼 수 있나요? (0) | 2024.06.05 |
TVING [편의기능] DRM 기기등록은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0) | 2024.05.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