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App 설치는 완료되었는데 정상적으로 이용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설치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었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의 설정 > 일반 > 엡관리 화면에서 T world를 선택해서 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앱관리 화면에 대한 경로는 단말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단말기 이용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가려진 정보보기] T world에서 내 정보가 가려져서 보여요. 갑자기 왜 가리는 건가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2014년 08월 24일부터 T world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로 가려져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SKT의 글씨체인 뫼비우스 글씨체(또는 생각대로T 폰트)는 아무나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뫼비우스 글씨체는 SKT 브랜드를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글씨체로, T브랜드 이외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저촉됩니다.
SKT 다회선 서비스를 이용시 주의사항은?
다회선 서비스는 인증회원(본인명의 이동전화번호를 등록한 회원 및 법인명의 이동전화번호를 등록한 회원)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표회선이 미인증 회원으로 변경될 경우, 다회선 서비스 이용이 중단됩니다.
- 다회선 서비스는 특정 메뉴들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회선의 변경처리가 가능하므로 현재 처리하고 있는 번호가 무엇인지 반드시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SKT 하루 30회 티월드 로그인한 적 없으나 일일 로그인 횟수 30회 초과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횟수를 제한합니다.
[PC]
- 로그인 횟수 30회 이상인 경우 당일 이용 제한
[모바일]
- T world App : 로그인 횟수 제한 없음
※ T world App 로그인 횟수는 합산하지 않음
※ 일일 로그인 횟수초과는 다음날 00시에 초기화 됩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T월드] 가입된 회선이 보이지 않아요, 회선(다회선) 조회와 추가/삭제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0) | 2021.09.16 |
---|---|
SK텔레콤 T world 로그인 횟수 제한이 무엇인가요? (0) | 2021.09.06 |
SK텔레콤 [목소리인증] '목소리 인증' 이래서 좋습니다. (0) | 2021.09.01 |
SKT [T월드] 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0) | 2021.08.19 |
SKT [T월드] 주소록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0) | 2021.08.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