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SKT] T지원금 등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SKT [T월드] T지원금 등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T지원금 약정 등 가입정보, 위약금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해 주세요.
[PC]
- myT > 나의 가입정보 > ‘할인 지원 정보’ 영역.
[모바일]
- 나의 가입정보 > 약정할인/기기상환 정보.
SKT [T월드] 법인의 경우 법인통장으로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실시간 계좌이체란 개인고객이 명의자 본인계좌에서 요금인출 요청을 하는 경우, 고객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요금인출을 하고, 수납 반영을 하는 서비스이므로, 법인은 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합니다.
SKT [T월드] 납부방법이 은행/카드 자동납부인 경우에도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납부방법과 관계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T world에서는 이중납 발생 우려로 인해 자동납부 인출기간이 아닌 경우에만 실시간 계좌이체 납부가 가능합니다.
SKT [T월드] 번호이동 후청구 금액에도 가산금이 부과되나요?
아닙니다. 번호이동 후청구 금액에는 가산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SKT [T월드] OK캐쉬백 요금 결제시 법인도 결제되는 게 맞는지요?
법인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하기에 요금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만 가능 - 주민등록번호)
SKT [T월드] 은행 자동납부의 요금 인출(납부) 일자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고객의 납부주기 변경은 지점/고객센터로 요청하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단, 납부주기 15일 → 우편청구서 발송 불가, 전자청구서 유현만 선택 가능합니다.)
SKT [T월드] 홈페이지(T world)에서의 통화내역 조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T world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려면 우선,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증회원으로 등록해야 하며, 통화내역 열람을 위한 인증회원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방법]
1. 팩스접수 : T world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명의자가 직접 작성하여, 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앞면/주민번호 뒤 7자리 마스킹 처리)을 T world에 안내된 FAX번호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경로 : T world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 하단의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
2. 명의자 방문 : 본인 신분증 .
3. 대리인 방문 : 명의자본인 인감증명서, 위임장(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본인과 통화 필수.
4. 외국인 방문 : 외국인등록증(대리인 신청 불가)
5. 법인, 공공기관 : 이용불가.
[이용경로]
1.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증회원으로 등록된 경우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전체메뉴보기 > 통화내역 > 휴대폰 or 공인인증서 인증 > 유형 및 열람기간 선택 조회 > 열람사실 SMS통보 메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2. T world사이트에서 확인되는 통화내역은 당월 제외한 전월 6개월간의 발신 통화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로 표시됩니다.
3. 동일명의로 2회선 이상의 이동전화를 가입하신 경우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번호별로 작성하셔야 각각의 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4. 통화내역은 발신 통화내역만 열람 가능합니다.(수신 통화내역 열람 불가) ☞ 통화내역은 과금내역에 대한 근거를 보관하는 것으로 수신 통화 시에는 통화료가 과금되지 않기에 수신 통화내역은 보관하지 않습니다.(이동통신 3사 공통)
단, 수신자 부담 전화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통화료가 부과되므로 수신 통화내역 열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