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헬로모바일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by 알리움 2024. 8. 4.
 

 Hello mobile -  타통신사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공통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헬로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le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LTE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LTE 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는 변경이 불가하고, LTE 요금제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 LTE 요금제 ↔ LTE 요금제

2. 3G 요금제 ↔ 3G 요금제

3. USIM LTE 요금제 ↔ USIM LTE 요금제

 

 

 

 

Hello mobile - 요금 납부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명의자의 신용/체크카드 또는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의 신용/체크카드 또는 통장,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납부방법 변경 시 카드주 또는 예금주의 동의통화 필요

 

 

[납부방법 변경 이용경로]

■ 홈페이지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모바일 앱 :  앱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간편조회 서비스 : 본인인증 > 가입정보 > 납부/청구 > 납부방법 변경

 

※ 모바일을 통한 납부방법 변경 시 신용/체크 변경만 가능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정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되나요?공통

헬로모바일 정회원 가입 절차에 대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헬로모바일로 가입 완료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MY LG ID 회원가입으로 본인인증 후 가입 가능)

 

3. 가입하신 ID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정회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MY LG ID / 비밀번호 로그인 → 오른쪽 상단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 헬로모바일 휴대폰 가입 후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2시간 후에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