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APP]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버퍼링 현상은 네트워크에 환경에 따라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용 중이신 통신사 요금제에 따라 네트워크 제한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 환경을 WIFI 혹은 LTE 로 전환하여 이용해 보시고,더 나은 네트워크 환경으로 시청해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대한 문의는 통신사로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바일 OS 버전과 TVING APP 버전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권장 네트워크 속도 안내
① HD급(72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6Mbps 이상
② FHD급(108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0Mbps 이상
③ 스마트TV 생중계(스포츠 중계, 콘서트 등), FHD급(1080p)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5Mbps 이상
■ 권장 네트워크 속도 안내
① HD급(72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6Mbps 이상
② FHD급(108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0Mbps 이상
③ 스마트TV 생중계(스포츠 중계, 콘서트 등), FHD급(1080p)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5Mbps 이상
* VPN 또는 https 우회 APP을 사용하시는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속도 및 상태는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RL : https://www.speedtest.net/ko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티빙 [APP] 재생이 안돼요.
티빙 APP 실행이 되지 않거나 강제 종료되는 경우, 일시적인 오류 또는 기기와 티빙 APP의 호환이 맞지 않아 발생 되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기기의 OS 버전과 티빙 APP 버전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다음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티빙 APP 삭제 후 재설치 시 기기 내 다운로드한 영화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모바일 OS 버전 : (휴대폰 설정 내 소프트웨어 버전)
④ TVING APP 버전 :
⑤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⑥ 증상 :
⑦ 발생 시간 :
출처: 티빙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