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정기결제 이용권이 아닌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단 건 구매 상품으로 정기결제 상품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등록 시 별도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며, 등록한 상품의 사용 기간 만료 후 이용이 종료됩니다.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 웹/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은 아니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포함한 티빙 쿠폰이 입점한 제휴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모바일 상품권은 11~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상품권 번호로 제공되며, 티빙의 쿠폰 등록 메뉴에서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기기랑 크롬캐스트 연결이 안돼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으로 등록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은 제휴사에서 판매하는 단 건 구매 상품으로 기 등록한 상품의 이용 기간과 혜택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이용중인 모바일 상품권의 이용기간 만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신규 구매하여 이용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VING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싶어요.
모바일 상품권의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신청해 주세요.
[모바일 상품권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1)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한 계정으로 티빙 서비스 로그인
2) 티빙 1:1 게시판 문의로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자 성명
- 구매한 상품권 이름, 기간 (ex. 프리미엄 6개월권)
- 신청자 연락처 (휴대폰 번호)
* 사업자 지출 증빙인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 남겨주세요.
모바일 상품권의 현금영수증은 고객문의 시 남겨주신 연락처(휴대폰 번호)로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에는 약 2주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TVING
FAQ : https://www.tving.com/help/faq
지혜.정보.라이프
티빙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정기결제 이용권이 아닌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