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기타] 티빙 고객센터 카카오 챗봇 및 실시간 채팅 상담 이용하기
새롭게 바뀐 '티빙 카카오 챗봇'에서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상담사 연결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 티빙 카카오 챗봇 이용 안내
① 카카오톡에서 'TVING' 검색 후 채널 추가
② 티빙 카카오 챗봇에서 궁금한 내용 선택하여 손쉽게 이용
■ 티빙 실시간 채팅 상담 이용 안내
① 티빙 카카오 챗봇 문항에서 [상담사 연결] 선택
② 상담사에게 궁금한 내용 직접 문의하여 상담 진행
* 티빙 실시간 채팅 상담은 평일 09:00 ~ 17:00에 이용 가능합니다.
TVING [플레이어] 콘텐츠 재생 중 화면 비율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콘텐츠 재생 중 화면 비율은 핀치 인/아웃 제스처로 변경할 수 있어요.
* 꽉찬 화면으로 변경 : 전체 화면 모드에서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확대하듯이 늘려주세요.
* 원본 비율로 변경 : 전체 화면 모드에서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축소하듯이 모아주세요.
TVING [변경] 정기결제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수단 변경은 PC와 모바일웹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 경로를 확인해 주세요.
■ 결제수단 변경 방법
(모바일웹)
1. http://www.tving.com 접속 후 로그인
2. 우측 상단 [결제 수단] 클릭
3. 변경할 결제 정보 입력 후 완료
(PC)
1. http://www.tving.com 접속 후 로그인
2.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3. MY 버튼 클릭
4. 이용권/캐시 내역 메뉴 클릭
5. 결제 수단 항목의 [변경] 버튼 클릭
6. 변경할 결제 정보 입력 후 완료
※ 티빙 APP에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변경 시 다음 결제일부터 적용됩니다.
※ 결제 중인 휴대폰 결제를 타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시는 경우, 더 이상 휴대폰 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티빙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