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란 무엇인가요?
분실신고를 통해 잔액을 보상받을 수 있는 신개념 티머니 카드로 분실/도난 시 카드의 잔액 환불을 위해서는 반드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대중교통안심카드를 등록하고 분실/도난 서비스를 추가 등록하셔야 합니다.
카드 분실/도난 시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상담원)를 통해 분실/도난 신고를 하면,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단, 신고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의 카드 잔액이 환불되며 이때 카드 값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고시점 이후부터 환불 잔액 확정까지 사용된 금액에 대해서는 ㈜티머니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구매처 안내 (https://bit.ly/3TUMs8b
티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란 무엇인가요?
국토부가 전국 대중교통과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 및 기차표(ktx), 고속버스 승차권을 구입할 수 있게 기술 규격에 맞는 새로운 카드를 만들어 발행한 카드이며 '전국호환 교통카드'라고 이름을 붙인것입니다.
티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티머니 가맹 편의점(GS25, CU,한국미니스톱,세븐일레븐) 또는 가두 판매점, 수도권 지하철 역사 내(1~4호선 카드 자판기, 5~8호선 i센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가 발행되면, 기존에 갖고 있는 티머니 교통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수 없는 건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티머니 카드는 현재도 전국 대중교통에서 호환되는 카드이며, 앞으로도 현재와 다름없이 전국 대중교통에서 동일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티머니카드도 국토부 기술규격을 채용하여 전국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 및 고속버스 승차권 구입시에도 사용하실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민자도로 이용 및 기차표 구매 불가, 홈페이지 이용안내 참고
티머니 - 전국호환 티머니 교통카드는 전국 버스 및 지하철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전국 사용이 가능하지만 일부 지역은 제외됩니다. (교통카드시스템이 미구축된 지역 제외)
티머니 - 홈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신청시간은 어떻게 하나요?
거래내역 신청 시간은 00 : 00 ~ 18 : 00까지 가능합니다.
(18시~ 00시까지 : 수집시간 및 익일 영업을 위한 시스템 준비시간으로 서비스 제한)
티머니 - 거래내역신청 결과는 언제 확인 할 수 있나요?
거래내역 신청 후 평일 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현황에서 조회 가능하며, 조회 가능 시점에 메시지 발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회/ 저장/ 출력가능)
단, 신청한 내역 확인을 볼 수 있는 기간은 메시지 발송 후 14일(주말포함)이며, 이후로는 고객이 확인할 수 없어 거래내역 보시려면 다시 재신청을하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위치 :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 전체메뉴(좌측상단) → 고객센터 → 사용내역 신청 탭 옆 사용내역 현황
티머니 - 거래내역 조회 서비스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등록된 티머니 카드의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거래내역은 티머니 카드를 등록한 본인에게만 제공됩니다.
출처: T머니 카드&페이 고객센터[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지혜.정보.라이프
Tmoney - 대중교통안심카드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