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이슈UP | 노출된 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수정하고 싶어요.
이슈UP 내 노출한 나의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수정하고 싶으시면 issueup_editor@nate.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빠른 시일 안에 처리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nate 이슈UP | 저는 네이트 회원이 아닙니다.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는 네이트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트 회원 가입 후에 이용 부탁 드립니다.
nate 이슈UP | 이슈UP과 우리 회사가 제휴를 맺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노출하고 싶어요.
이슈UP과 제휴를 맺고 싶은 미디어 매체가 있다면 issueup_editor@nate.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빠른 시일 안에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nate 이슈UP | 이슈UP 에 내 콘텐츠를 추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슈UP 추천부터 노출까지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콘텐츠 등록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 페이지에서 노출하고 싶은 나의 콘텐츠를 등록합니다.
▶ '이슈UP 내 콘텐츠 추천하기' 바로가기
2. 콘텐츠 검수
이슈UP 운영자가 운영 가이드를 기준으로 콘텐츠를 검토합니다.
3. 검수 결과 알림
반려/노출에 대한 결과를 네이트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4. 콘텐츠 편집
이슈UP 운영자가 콘텐츠를 노출 가이드에 맞게 편집합니다.
5. 이슈UP 노출
추천해주신 소중한 콘텐츠가 이슈UP에 노출 됩니다.
nate 컬러링 [알뜰폰] 컬러링 서비스란?
상대방이 회원님께 전화 발신 시 상대방에게 들리는 "뚜르~르~" 소리 대신
음악이나 음성을 통한 멘트 또는 자연의 소리 등 다양한 음원으로 대체하여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월이용요금 : 990원(부가세 포함)
nate 컬러링 [알뜰폰] 컬러링 서비스는 어디에서 가입/해지할 수 있나요?
컬러링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알뜰폰 사업자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즈비전 : 고객센터 (무료: 080-828-6000, 휴대폰 114), 대리점방문
■ 유니컴즈 : 고객센터 (1899-3633, 휴대폰114), 대리점방문
■ 큰사람컴퓨터 : 고객센터(1670-9114, 휴대폰 114), 웹사이트(www.eyagi.co.kr
(※ 웹사이트 통해서 신청 시, 해당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을 통해서 컬러링 가입/해지를 진행)
■ 스마텔 : 고객센터 (1566-0212,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 SK텔링크 : 고객센터 (1599-0999,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 에스원 : 고객센터 (1588-3112,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 프리텔레콤 : 고객센터 (1661-2207,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 LG헬로비전 : 고객센터 (1855-2114,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 이마트 모바일 : 고객센터 (1599-0077, 휴대폰 114), 대리점 방문
출처 네이트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지혜.정보.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