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어디에서 상품과 교환하나요?
상품 교환은 선물하기나 조르기 완료 후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은 선물교환권에 기제되어 있는 교환처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기프티콘에 지정된 상품이 교환처에서 일부 품절일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 경우 다른 매장을 이용하시도록 권유 드리며 생활 반경(거주주소 반경 8km)내에 재고가 있는 교환처가 없는 경우 환불 또는 주문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약관에 동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약관에 비동의하신 고객이 처음 접속하셨을 경우에 한하여 1회 노출됩니다.
단, 무선 네이트, 유선 네이트, 네이트온 대화창에서 기프티콘 서비스를 이용 시 비동의하신 경우에 한해 각각 1회씩 노출 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누구나 사용 가능하나요?
선물의 수신은 SKT 고객뿐만 아니라 KTF/LGT 고객 등 이동통신사의 구분 없이 모두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가진 누구나 기프티콘을 선물 받으면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서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을 어떻게 이용 하나요?
선물하기나 조르기를 통해 휴대폰에 다운로드 한 선물교환권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7-ELEVEN ,GS 25,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TGIF, 마르쉐, 에뛰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에서 확인 받으신 후 상품으로 수령 하시면 됩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기프티콘 사용가능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편의점, 제과점, 커피전문점 등이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전송 내역과 수신내역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프티콘 전송내역 및 수신내역의 확인은 전송 또는 수신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 전송 내역과 수신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기프티콘 전송내역과 수신내역은 무선 기프티콘 페이지, 기프티콘 웹 사이트, 네이트온 웹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각의 사용처는 사용 내역 정보를 연계하여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무선 기프티콘에서 사용한 선물한 내역과
선물 받은 내역은 무선 기프티콘의 My 기프티콘 페이지에서, 기프티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한 내역은 기프티콘 웹 사이트의 My page에서, 네이트온에서 사용한 내역은 네이트온의 My기프티콘에서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기프티콘 전송내역 또는 수신내역이 노출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기기변경 및 번호 이동의 경우에는 타인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받은(보낸) 내역을 본인이 관리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기변경 및 번호 이동 시에는 수신 내역을 모두 삭제하여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KT 고객의 경우에는 서비스 관리번호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기변경/번호이동의 경우 이전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만, 타이통사의 경우는 번호 이동시에 이전 사용자의 내용이 모두 보일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이나 변경 시 MY기프티콘의 내역이 자동으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며,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받은 기프티콘은 SKT 고객센터(SKT 114 또는 유선전화 1599-0011)를 통해서 재발송 요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1) Nate.com을 통해서 사용한 내역 확인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메인(https://gifticon.nate.com/ > 상단 좌측 메뉴 > My page)
2) 무선을 통해서 사용한 내역 확인
① SKT/KTF/LGT 가입 고객 접속 경로
-[7733 + NATE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기프티콘 무선인터넷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화면에서 My기프티콘을 선택하면 선물한 내역과 선물 받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내역은 현재 보유하신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3) 네이트온을 통해 사용한 내역 확인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닷컴 사이트 > 네이트온 서비스 > 기프티콘 > My 기프티콘)
① 네이트온의 My기프티콘 사용내역은 2007년 3월 27일 이후에 사용하신 내역을 제공합니다.
이전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SK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텔레콤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 없이 1599-0011(유료)
② 선물 보내신 분은, 총 3번까지 문자를 재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태가 아래와 같은 경우에만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③ 교환대기, 교환취소, 교환완료 등의 상태표시는 선물을 보낸 분과 받은 분이 동일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분과 교환 상태를 공유하여 더욱 편리하게 기프티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웹 접속을 통해 전송 내역 및 수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단말의 웹브라우저 > m.giftion.com 접속 > My 기프티콘)
5) 기프티콘 APP을 통해 전송 내역 및 수신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용 APP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기프티콘 검색을 통해 다운 로드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없는 폰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MMS로 자동 발송되지만 (일부 단말제외)WAP 접속이 안 되거나 그림친구가 다운로드 되지 않는 일부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에는 기프티콘 번호, 유효기간, 제휴사 정보를 1way SMS를 통해 전달해 드립니다.
출처 NATE ON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지혜.정보.라이프
NATE ON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기프티콘은 어디에서 상품과 교환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