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마이스마트콜II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Mobile|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마이스마트콜II 서비스는 음성 부가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통화기능의 모든 서비스를 패키지 처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콜키퍼+통화가능통보플러스+착신전환일반+컬러링+T안심콜 라이트+개별통화수신거부+안심문자

    이용요금은 월 3,300원입니다.

     

    마이스마트콜II 주요혜택

    상대방이 통화를 하고 있거나 전화가 꺼져있어도, 통화 가능 상태를 알려주고, 내 번호외에 추가로 050번호를 발급받아 주차용 번호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분실하거나 집에 두고 나와도 주변 지인의 전화기로 착신전환 해 놓으세요. 내 이동전화가 없어도 통화나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대상

     PPS, HDN외에는 전체 사용자(개인/법인) 가입 가능합니다. 단, 음성 통화(수신 및 발신)이 지원되지 않는 태블릿 PC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 음성통화 착신전환 월 270분, 메시지 착신전환 월 1,000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7월 6일부터 마이스마트콜II 서비스에 '개별통화수신거부'와 '안심문자'서비스 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설정/변경은 온라인 T World를 통해서 가능하며 T통화매니저 앱을 통한 설정/변경 및 이력조회는 7월 13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IOS단말 이용중이신 경우 2018년 10월 이후 T통화매니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스마트콜II 주요혜택 추가 설명

    콜키퍼 : 내가 놓친 통화의 발신번호, 시간, 시간, 스팸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통화가능통보플러스 : 상대방의 통화기능 정보를 알려줌과 동시에, 상대방에게 발신자의 호출 메시지 전달됩니다.

    착신전환일반 :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 및 문자 메시지를 전송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컬러링 : 음악 외에 다양한 소리, 최신음악, 효과음, 목소리 등 색깔있는 컬러링 제공됩니다.

    T안심콜 라이트 : 050 번호로부터 수신되는 전화/문자에 대해 안심하고 수신하고, 발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개별통화수신거부 : 수신자가 등록한 특정 발신번호에서 들어오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안심문자 : 발송한 문자가 수신되지 않으면 알려주고,답장기능으로 자동답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용방법 안내

    공통 : T world, 전용 App.을 통해서 각 서비스별 설정 및 확인 가능합니다. 
    콜키퍼 : 15680 + ARS 확인 가능합니다.
    ※ 콜키퍼 수신내역 확인 ARS(15680) 서비스가 2018년 12월 3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온라인 T월드 및 T통화매니저 앱을 통해서 수신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착신전환 일반 : *71+착신전환 받을 번호+통화(설정) / *73+통화(해제)

     

     

    유의사항 안내 
    서비스 가입 대상 : PPS, HDN외에는 전체 사용자(개인/법인) 가입 가능함. 단, 음성 통화(수신 및 발신)이 지원되지 않는 태블릿 PC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마이스마트콜II과 기 가입되어 있던 중복 불가 상품에 대해서는 마이스마트콜 II 가입시 자동 해지 또는 선해지 되어야 하며, 해당 상품에서 저장된 정보는 초기화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음성통화 착신전환 월 270분, 메시지 착신전환 월1,000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영상통화 시에는 마이스마트콜II (콜키퍼, 착신전환일반, 컬러링, T안심콜 라이트, 개별통화수신거부, 안심문자)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RCS 채팅 서비스 이용 시 채팅 메시지의 경우 아래의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착신전환일반 : 최종 착신번호로 착신전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별통화수신거부 : 거부번호로부터 수신된 채팅 메시지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안심문자 : 전달 실패 또는 전달 성공 시 알림 메시지 및 자동답장 기능 미제공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