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모바일 T world] 모바일 T world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결제 클릭 휴대폰 결제 화면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제한 및 이용한도 변경
※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상/하향 관계없이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 이용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휴대폰 결제 내역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휴대폰 결제 > 이용내역
※ T월드 홈페이지/앱의 이용 내역 확인 서비스는 결제 대행사로부터 받은 내역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결제 대행사로 문의해 주세요.
SKT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 > 이용 제한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 이용 내역 > 자동 선결제를 차단할 내역 선택 > 차단하기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신청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25일에 자동 선결제 차단을 신청하면 8월 1일부터 자동 선결제가 차단됩니다.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사용처 단위로 적용되기 때문에, 같은 사용처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자동 선결제를 차단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사용처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
SKT [T월드]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