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서비스에 가입하고, 5일 안에 ARS(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6자리 숫자의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①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기존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서비스에 다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5회 미만 잘못 입력한 뒤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잘못 입력한 횟수는 초기화되어 0회가 됩니다.
③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인 경우
- 대표회선이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할 때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단, 1회만 입력하면 로그아웃하기 전까지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회선에 같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회선별로 고객번호 비밀번호 등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님은 통화 내역 열람(이용요금 확인용 통화 내역 열람 포함), 영수증 출력 등의 업무를 처리할 때에도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을 완료해야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회선에 대한 각종 조회 및 변경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가입 대상
-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 중인 개인 고객님(선불폰(PPS)/T login 이용 고객님 및 군인 개인 고객님(SP2) 포함)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법인 고객님, 공공기관 고객님, 특수 고객님(군인 개인 고객님(SP2) 제외), 해지 고객님, Wibro 이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해지: SK텔레콤 지점, T월드 홈페이지, ARS 1514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ARS 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보호 비밀번호(6자리 숫자)를 등록한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서비스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할 때 되도록이면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SK텔레콤 고객센터(114)에서 본인인증을 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가 등록된 회선이 있는 고객님은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개통하실 수 없습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앱 위젯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회선별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