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착신전환(Voice only) 부가서비스는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원하는 전화 010, 011, 017, PCS, 일반전화로 연결 가능합니다.
상품안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즉시' 원하시는 전화(010, 011, 017, PCS, 일반전화 모두할 수 있음)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2009년 5월1일 이후 착신전환(Voice Only)에 가입한 경우 2009년 8월 1일부터 음성통화 연결이 월 27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 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용방법을 확인하세요.
이용요금 안내
이용요금 : 월정액 990원(부가세포함)입니다.
이용정지 및 일시정지할 경우 수신 할 수 있는 기간 중에는 사용 요금이 정상 부과됩니다.
착신전환 설정(*71) 시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SMS예시 : SKT>[착신전환]010AAAABBBB님이 요청하신 010XXXXYYYY번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가입 및 해지 채널 안내
유의사항 안내
- 설정을 해제(*73+통화)한 경우에도 이용요금은 부과되므로, 이용을 원치 않는 경우 서비스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착신전환일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착신전환(Voice only) 가입 시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는 해지되며 자동연결서비스는 함께 가입은 가능하나 동시에 이용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제공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부가 서비스 해지 또는 휴대폰 번호의 이용정지/직권 해지 등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거래 및 본인인증 등을 위한 ARS인증 통화에 대해서는 착신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수신자(착신전환 설정된 번호)가 원하지 않는 통화에 대해서는 서비스에 등록된 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할 수 있는 번호유형
* 휴대폰번호(010, 011, 016, 017, 018, 019), 유선 시내전화 가입자번호(02 ~ 064), 무선호출번호 (012,015), 무선특수망번호(0130~0132), 인터넷전화번호(070)
- 등록할 수 없는 번호유형
* 개인번호서비스(050계열), 전화정보서비스(060계열), 착신과금서비스(080계열), 전국대표번호서비스 (15YY, 16YY) 유선부가서비스 번호, 국제전화번호, 특수번호 등
통화연결형서비스 상한정지관련 안내
주요 내용
다른 전화로 연결되는 통화는 월27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부가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
추가이용 방법
고객센터(휴대폰에서114 -무료),지점 방문,온라인 T world에서 통화연결형 부가 서비스의 “상한정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추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또는 팅요금제 사용자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추가 이용 신청 시 무료사용량을 포함하여 음성통화 착신전환은 최대100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에 따른 요금 기준(월정액 별도)
*음성통화
ㆍ~270분까지:무료
ㆍ270분~1000분: 1.8원/1초
ㆍ1000분 이상 : 당월 사용할 수 없음(다음 달자동해제)
전화가 걸려와도 받을 수 없는 경우
-Power off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 전파음영지역: NO SVC지역 등의 상황
- 무응답:부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
- 통화 중인 경우
참고사항 안내
자동연결 서비스와 착신전환(Voice only) 서비스의 차이점은?
① 자동연결 서비스 :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원하시는 전화로 연결됩니다.
② 착신전환(Voice only) 서비스 :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를 떠나서 무조건 원하시는 전화로 연결이 됩니다.
- LTE 영상통화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상품 사용방법
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 착신전환 해제 후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해제되었음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식별번호(011, 017등)또는 지역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단, 위의 특번은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다른 전화 및 해외 등에서 이용 시 리모콘 서비스 가입 후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리모콘(011-200-8282)에서 착신 희망번호를 등록,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콘 사용방법
: 011-200-8282 + 통화 > 휴대폰번호입력 > 비밀번호입력 > 1. 착신전환 -> 1. 설정 / 2. 해제 선택
FAQ
Q'착신전환(Voice only)'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착신전환(Voice only) -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를 떠나서 무조건 전화를 사전 설정한 번호로 연결해 줍니다.
자동연결 -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사전 설정한 번호로 전화가 다시 연결됩니다. Q.일시정지 및 사용정지 기간에 이용이 가능한가요? A.발신정지 시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요금도 정상적으로 과금됩니다.
하지만 착/발신 모두 정지된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QTTL/Ting 가입 고객의 경우 요금상한에 포함되나요?
A. 아닙니다. '착신전환(Voice only)'서비스는 요금상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