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에 가입하면 olleh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 설명 참조)
※ 단, SKT, 해외단말기, LGU+향 단말로 USIM을 이용하실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 되나요? 공통
번호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부과 되지만 명의변경시 주민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서 자동 인증이 실패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통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옥션/G마켓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공통
G마켓과 옥션 모두 기존 소액결제의 한도와는 별도로 소액결제에 대해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자 주민 번호당 월 한도 금액 8만 원이며,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