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헬로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by 알리움 2024. 12. 8.
 

hello 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ello mobile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망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제공된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월정액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3G : 헬로데이터 플러스 1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5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1G

 - 초과요율 : 56.32원 (VAT 포함) / MB

 - 인터넷 직접접속 서비스에만 무료제공 및 할인율 적용됨

 - 모든 요금 상품에 추가로 등록 가능

 

■ LTE : LTE 충전데이터 500M / LTE 충전데이터 1G / LTE충전데이터 2G

 - 초과요율 : 없음

 - 데이터 차단 시 사용량 이후 자동 차단

 - LTE 안심차단 요금제 이용 시 신청 가능

 

■ 데이터 이용시 주의 사항

1. 데이터 과다 청구를 방지 하기 위해 WiFi 사용을 권장

2. WiFi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했을 지라도 WiFi 신호 세기가 미약할 경우 3G 로 자동 전환되어 요금 발생될 수 있음

3. 3G 지역에서 어플의 자동 업데이트,뉴스/날씨등의 위젯기능,푸쉬알림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요금 발생 될 수 있음

4.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는 이용 가능 (MMS 수신 가능)

 

 

 

 

hello mobile [수다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시 초과 요율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LTE 요금제의 초과요율(0.011원 (VAT 포함)/0.5KB))과 동일하며, 안심 종량 구간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출처: 헬로 모바일 [알뜰폰]

고객센터: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