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정보.라이프

Hello Mobile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by 알리움 2024. 9. 10.
(AD)
 

헬로모바일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PC)를 통해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가입 → 가입신청안내 → 신청현황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LGU+망

셀프개통 신청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19시 50분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이전 통신사가 KCT, 세종(온세)텔레콤일 경우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19시 50분 (요일 제한 없음)

 

 

 

 

 

 

헬로모바일 -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LGU+망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헬로모바일 -  누구나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LGU+망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인 성인일 경우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하실 수 있는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의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실패했어요.LGU+망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사유´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의 개통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