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PC)를 통해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가입 → 가입신청안내 → 신청현황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LGU+망
셀프개통 신청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19시 50분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이전 통신사가 KCT, 세종(온세)텔레콤일 경우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19시 50분 (요일 제한 없음)
헬로모바일 -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LGU+망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헬로모바일 - 누구나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LGU+망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인 성인일 경우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하실 수 있는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의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실패했어요.LGU+망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사유´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의 개통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