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VING [인증] 다른 계정에 성인 인증이 되어 있대요. 철회하고 싶어요.

알리움 2024. 5. 5.

티빙 [인증] 다른 계정에 성인 인증이 되어 있대요. 철회하고 싶어요.
TVING은 계정 유형 별 2회까지 성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다른 계정에 성인인증이 되어 있으신 경우, 
확인되는 계정 정보와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어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성인인증 철회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 성인 인증 철회 신청 양식
① 이름 : 
② 아이디 :
③ 생년월일 : 
④ 연락처 : 
⑤ 본인 여부 :
⑥ 해제사유 : 




티빙  [회원] 미성년자인데 회원가입이 되나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도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은 후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인 경우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 동의 메뉴로 자동 이동되며, 법정대리인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로그인] TV 로그인 중, 모바일에서 오류 화면이 발생해요.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하기] 로그인 시, 오류 상황별 해결 방법 안내드립니다. 

■ 오류 상황 
① 모바일 기기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새로고침하거나 다시 시도해주세요' 팝업이 노출될 경우 
② 로그인 시 확인 버튼을 눌러도 TV에 로그인이 반영되지 않을 경우 

■ 해결 방법 
- 안드로이드 기기 
① 삼성 브라우저 (어플명 : 인터넷) → 설정 → 사이트 및 다운로드 → 사이트 권한 → 쿠키 '모든 쿠키 허용'으로 변경 
② Play Store에서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크롬 브라우저로 TV 로그인 

- 애플 기기 
① 설정 → Safari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 → '모든 쿠키 차단 허용' 변경 
② APP Store에서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크롬 브라우저로 TV 로그인 

※ [TVING ID], [CJ ONE ID] 유형 계정인 경우 [TV에서 로그인하기]를 선택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TV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기기 정보 확인 : 
③ 문제 증상 : 
④ 문제 증상 화면 캡쳐 혹은 동영상 파일 첨부






티빙  [로그인] 로그인이 안될 때 고객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티빙 대표메일로 이메일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티빙 대표메일 : tving@cj.net

 
문의 내용에 발생 증상 외 기기 모델명, OS 버전, 브라우저, 네트워크 등 상세 정보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조치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빙
FAQ:  https://www.tving.com/help/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