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스케이 텔레콤) 마이스마트콜_O 서비스는 음성 부가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로 퍼펙트콜 플러스, 착신전환일반, 개별통화수신거부 서비스의 패키지 상품입니다. 마이스마트콜_O 가입 시 레터링서비스(무료)가 자동 가입되며,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의 경우 전용 Application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 콜키퍼 수신내역 확인 ARS(15680) 서비스가 2018년 12월 3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온라인 T월드 및 T통화매니저 앱을 통해서 수신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안내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 2,200이며, 상품 월중 가입/해지 시 일할 과금됩니다.
가입 및 해지 채널 안내
가입 및 해지 유의 사항
1. 서비스 가입 대상 : PPS, HDN외에는 전체 사용자(개인/법인) 가입 가능
※ 단, 음성 통화(수신 및 발신)이 지원되지 않는 태블릿 PC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2. 마이 스마트콜_O와 기 가입되어 있던 중복 불가 상품에 대해서는 마이스마트콜_O 가입시 자동 해지 및 선해지 처리 되어야 하며, 해당 상품에서 저장된 정보는 초기화됩니다.
▶ 중복 불가 상품
콜키퍼, 콜키퍼_O, 마이스마트콜, 통화가능통보, 통화가능통보플러스, 퍼펙트콜 라이트, 퍼펙트콜, 퍼펙트콜 플러스, 착신전환 일반, 착신전환 VO(Voice Only), 017 착신전환(무료), (구)착신전환일반, (구)착신전환 VO(Voice Only), 개별 통화 수신거부, 안심문자
▶ 위 서비스 가입하기 위해서는 마이스마트콜_O를 선해지 해야 합니다.
3. 마이 스마트콜_O 해지시 사용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에는 레터링(무료) 서비스는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5. 유형별 상품승계 안내
6.LTE 영상통화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7.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 음성통화 착신전환 월 270분, 메시지 착신전환 월1,000건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RCS 채팅 서비스 이용 시 채팅 메시지의 경우 아래의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1) 착신전환일반 : 최종 착신번호로 착신전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 개별통화수신거부 : 거부번호로부터 수신된 채팅 메시지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3) 안심문자 : 전달 실패 또는 전달 성공 시 알림 메시지 및 자동답장 기능 미제공됩니다.
상품 사용방법 안내
잘 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을수 있으므로 참고로만 보시고, 자세한건 고객센터로 문의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