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A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송퀴즈] 힌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힌트는 총 3가지 종류이며, 모두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힌트”는 5초 더 노래를 들려주며, “제목 힌트”와 “가수 힌트”는 각각 첫 글자를 알려줍니다. 힌트를 사용하고 싶으면, 정답을 말할 타임에 “가수 힌트”와 같이 말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송퀴즈] 하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하트는 총 3개가 제공되며, 문제를 틀릴 때마다 하나씩 차감됩니다. 대신 레벨업 될때마다 하나씩 충전됩니다. 하트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송퀴즈] 기가지니 송퀴즈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지니뮤직의 인기곡을 듣고 가수와 곡명을 맞히는 퀴즈 서비스입니다. 트로트, 댄스, 발라드와 같은 장르별, 80~2000년대까지 연도별 인기곡뿐만 아니라 지니뮤직의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스페셜 송퀴즈까지, 다양한 음악을 퀴즈로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