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A [유튜브] 유튜브 오디오가 기가지니 스피커로 들리는데 TV스피커로 바꿀 수 없나요?
지니 TV 설정에서 오디오 출력 기기 설정을 변경하시면 원하는 기기로 오디오 출력이 가능합니다. (TV로 듣기 or 기가지니 스피커로 듣기)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유튜브] 기가지니로 유튜브 동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이용하시려면, ['지니야, 유튜브에서 OOO (원하시는 콘텐츠명) 검색해줘 or 찾아줘'] 라고 말씀해보세요. 유튜브 화면이 노출되면 리모콘의 방향키와 확인키로 관련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유튜브 실행하실 경우에는 'TV버튼(리모콘 상단의 집모양 아이콘)'을 눌러 'TV 메뉴'로 진입하신 후, 좌측 사이드 메뉴 하단에 보이는 TV Apps > YouTube 바로가기 메뉴로 진입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IR가전제어] IR가전제품은 기가지니에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음성명령어가 중복되어 혼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종별로 1기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1개, 에어컨 1개, 선풍기 1개, 로봇청소기 1개, 조명 1개 )
KT 지니 TV 셋톱박스 A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요금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기가지니2/기가지니3 기기에서 지원 제공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기가지니 아파트] 홈넷사 ID/PW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넷사 계정 생성 방법은 월패드 제조사 및 아파트단지에 따라 다르므로, 관리사무소 또는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월패드 기기 관련 문의는 제조사별 아래 문의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SDS: 1661-3311
- 현대통신: 1588-1087
- 코맥스: 1599-8866
- 코콤: 1577-0051
- Hi-oT(힐스테이트 단지): 1577-7755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추천쇼핑] 상품의 교환/취소/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추천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은 K쇼핑 웹페이지 (kshop.co.kr)에서 배송현황 및 교환/취소/반품이 가능하며, 음성으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에 한해 K쇼핑 고객센터 (080-258-8894)를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메모] 음성메모는 몇 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기가지니앱에서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보관하고 삭제하나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되며,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삭제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최신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메모 전체 삭제해줘"]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