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TJ 코인노래방]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이용권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메인화면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 종류 : 1곡(500원) / 3곡(1,000원) / 월정액 무제한(5,500원)]
※ 유료 결재 후 유의 사항 : 이용권은 1곡 이상 사용 후 환불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 TV 청구서 결제, 신용카드 결제를 통하여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TJ 코인노래방] TJ 코인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마이크가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스피커를 통해 마이크 없이도 충분히 따라 부르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TJ 코인노래방] 특정 노래를 찾아서 부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야, [노래재목]+찾아줘" 라고 말하면 원하는 노래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4만 곡이 넘는 TJ의 고음질 노래방 반주를 즐겨보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A [K쇼핑 TV 간편주문] K쇼핑 메인화면에서 전화연결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쇼핑 고객센터와 통화를 원하시면 “지니야, 상담전화”라고 말하면 기가지니에 인터넷전화를 내장 설치된 경우 기가지니로 전화가 연결이되고, 기가지니와 고객 스마트폰간 기기인증(페어링)만 되어 있는 고객은 스마트폰에 앱푸시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연결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K쇼핑 TV 간편주문] TV간편주문에서 신용카드 등록화면은 음성으로 입력이 안 됩니다.
TV간편주문 서비스는 보안상 이유로 리모컨으로만 입력이 가능한 화면이 있으며, 해당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등록정보, 결제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화면
지니 TV 셋톱박스 A [K쇼핑 TV 간편주문] K쇼핑 채널에 들어가서 바로 “지니야, 주문해줘” 라고 말했으나,기가지니에서 “죄송하지만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잘 듣지 못했어요.” 라는 말만 나오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K쇼핑 채널로 이동하자 마자 “지니야, 주문해줘” 라고 말하면 음성명령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데이터홈쇼핑은 처음 해당 번호 채널로 이동한 후 약 7~10초가 지나면, 화면 우측과 아래 부분에 배너가 나오고 이때부터 음성 발화 내용을 홈쇼핑에 대한 요청으로 인식하고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심심이] 심심이랑 대화하는 중에는 다른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나요?
심심이랑 대화를 하는 동안은 TV시청, 음악 듣기 등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심심이와 대화 종료 후 이용해 주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A [심심이] 나쁜말 신고 기능은 무엇인가요?
심심이와 대화를 하던 중 심심이가 하는 말이 나쁜 말이라고 생각되면 나쁜 말 신고를 할 수 있어요. 최근 24시간 이내에 심심이가 한 말을 보고 나쁜 말이라고 생각되는 말을 선택하여 신고하면 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