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버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 또는 영화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업그레이드 신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별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방송 무제한 이용권
- 방송,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 T ORIGINAL, 파라마운트+, 월정액 영화 콘텐츠는 시청 불가
- 단, 2023년 2월 28일까지는 한시적으로 티빙 ORIGINAL 콘텐츠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베이직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3) 스탠다드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 화질 이용 가능 (모든 디바이스), 동시 시청 기기 최대 2대
4) 프리미엄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모든 디바이스) + 4K 화질(스마트TV 일부 콘텐츠 한정) 이용 가능, 동시 시청 기기 최대 4대
티빙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환불/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 상품을 해지/환불 하고자 하는 경우는,
네이버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상품을 해지 하고자 하는 경우는,
1. 정기결제 직접 해지 방법 안내
- PC : 티빙 > 로그인 > 고객센터 > 다음 회차 결제 해지 > 이용권의 변경/해지 버튼 클릭하여 해지
- APP : 티빙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클릭 > 변경/해지 버튼 클릭하여 해지
* 단, iOS 인앱결제 이용권은 애플 앱스토어로 구독취소 신청하셔야 구독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은 네이버로 신청하셔야 정기결제 해지가 가능합니다.
2. 해지/환불 신청 메뉴 경로 안내
- PC : 티빙 > 로그인 > 고객센터 > 고객문의 > 요금/결제/환불 카테고리 선택 후 문의
- APP : 티빙 > 로그인 > MY > 고객센터 > 1:1문의 > 요금/결제/환불 카테고리 선택 후 문의
3. 해지 절차 안내
- 해지 요청 고객문의 등록 시 해지 요청하는 [상품명], [결제월] 및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 티빙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상품 구매 이력과 사용내역을 확인합니다.
- 이용권의 해지만 요청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구매하신 상품의 정기결제 해지를 진행합니다.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환불 절차 안내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 환불 요청 고객문의 등록 시 환불 요청하는 [상품명], [결제월] 및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 티빙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상품 구매 이력과 사용내역을 확인합니다.
-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구매하신 상품의 청약철회 및 결제취소를 진행합니다.
- 결제취소된 상품은 고객님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당월 휴대폰과 신용카드 결제 건은 모두 결제 취소로 전액 환불됩니다.
단, 이전월 휴대폰 결제 건의 경우 통신사에서 결제 취소를 지원하지 않아 수수료를 제하고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건인 경우 최대 당월과 이전월(최대 2개월) 결제분까지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5. 환불 절차 안내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
- 환불 요청 고객문의 등록 시 환불 요청하는 [상품명], [결제월] 및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 티빙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상품 구매 이력과 사용내역을 확인합니다.
-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 사용 기간에 대하여 일할 차감 후 티빙캐시로 지급됩니다.
* 지급된 티빙캐시의 현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수수료 및 위약금을 제하고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티빙 [요금결제] 정기결제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TVING에서 정기결제수단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 방법]
1. TVING PC 홈페이지 접속
2. 상단에 표시되는 프로필 > MY 선택
3. 메뉴 중간의 이용권/캐시내역에서 > 결제수단 > 변경
4. 변경할 '카드' 결제 정보 입력 후 완료.
※ 결제수단은 카드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 → 카드 / 휴대폰 → 카드]
※ 네이버페이 이용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 티빙 APP에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 결제일 하루 이전까지 결제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자동 정기결제일자에 결제 실패 시 (ex. 카드 잔액 부족 등) 이용권이 자동 해지되므로 변경하실 결제 수단으로 이용권의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TVING 자주찾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
Mobile
TVING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