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OS]
"우측 상단 메뉴 > 소득공제"에서 "1015~로 시작하는 16자리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2021년 8월 v2.0.0 앱 개편 이후,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로 용어가 변경되었으며 잔액은 페이머니로 자동 이전되었습니다.
티머니 - [페이머니X알뜰교통] 적립된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OS]
- "우측 상단 메뉴 > T마일리지 영역 내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T마일리지 적립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페이머니 영역 우측 [:] > 알뜰교통카드 혜택 안내"에서 월별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금액/T마일리지 적립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AOS]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선착순 가입(20,000명)이 마감되어, 안타깝게도 현재 신규 발급이 어렵습니다.
* 단말기 변경 시(iOS 단말기로 로그인), 기존 발급하신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또는 제로페이 교통카드)는 자동 해지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 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대중교통(지하철,버스) 및 택시 결제만 가능하고,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이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QR결제만 가능합니다.
티머니 -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안 돼요.
[A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티머니 - [티머니 스티커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후,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은 차감되었는데 페이머니로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페이머니로 보내기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채우기 등) 발생 후, 다음 거래일로부터 약 7일 후 페이머니로 보내기 미완료 금액 만큼 다시 페이머니로 자동 충전됩니다.
티머니 - [페이머니/연결계좌] 페이머니로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후, 페이머니는 차감되었는데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충전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충전 미완료 금액을 다시 페이머니로 보낼 수 있습니다.
1) 충전 시도한 티머니 스티커카드 다시 [카드조회] 진행 > 충전 미완료 안내 팝업 하단 [확인] 버튼 선택 >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또는,
2)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충전 등) 발생 시, 별도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도 약 7일 후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출처 티머니 자주묻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지혜.정보.라이프
T money -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