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를 알아봅시다.

일상다반사|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5G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는 데이터 완전 무제한이며, 로밍 데이터 최대 100kbps 속도제어로 무제한이며, 멤버십 VIP 혜택 제공됩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80,000원 (부가세포함)

    -데이터 완전무제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최대 100kbps 속도제어)

    -음성 집/이동전화 무제한 (+영상/부가 300분)

    -메시지 기본제공.

    -멤버십 VIP 제공.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는 국내에서 속도 제한 없이 데이터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스마트기기/테더링 데이터 제공량 제한있으며,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경우는 데이터 속도제어를 적용하고 이용 제한/차단 해지 될 수 있음.

    상세 기준은 하단 데이터 FUP(Fair Use Policy, 부정 사용 방지) 참조


    스마트기기/테더링 데이터의 제공량은 별도 20GB 제공되며, 별도 제공량 소진 후에는 최대 200Kbps로 속도 제어됩니다.

     

    데이터 FUP(Fair Use Policy, 부정 사용 방지)
    아래와 같이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경우는 이용 제한/차단 또는 해지 될 수 있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제3자(콘텐츠 전송을 목적으로 네트워크 또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거나 콘텐츠 전송을 중개하는 서비스 사업자 포함)에게 제공하여 사업에 이용하게 하거나 이용고객 본인이 사업용 등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서버(Web/FTP/Mail/뉴스/게임 등) 또는 임시저장장치(개인PC 등을 이용한 경우도 포함) 등을 설치하여 본인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여 사업용 등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경우
    -별도의 서브네트워크(Sub-Network)를 구성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사와 약정한 수 이상의 단말을 연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CCTV, M2M(Machine to Machine, 기기 간 연결)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하는 경우
    -단시간 대용량 데이터를 유발하는 서비스 사용으로 네트워크 부하가 발생하여 일반 이용자의 품질저하가 발생하는 경우

     

    데이터 로밍 무제한 : 슈퍼플랜 베이직는 최대 100kbps 데이터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100Kbps는 해외에서 SNS, 카카오톡 등의 텍스트 사용을 끊김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유의사항 알아보기.

    본 요금제는 5G 단말기만 가입 가능합니다.


    요금제를 월 중 가입 또는 변경하는 경우, 변경 시점부터 요금제 월정액 및 기본제공(데이터, 영상통화)량을 각각 일자별 계산하여 제공합니다.


    할인 및 감면금액은 각 대상 항목의 청구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결합할인 서비스 제공 여부는 결합상품 페이지 및 결합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거나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부가/기타 서비스의 상세 내용은 KT닷컴 내 서비스 별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유지 시 KT멤버십 VIP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VIP 등급은 대상 요금제 가입 및 지속 유지 시 다다음달 1일에 부여되며, 타 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달 1일 원래 등급으로 적용됩니다.

     

    슈퍼플랜의 데이터로밍을 무료로 이용하신 경우, 요금제 가입일 기준으로 30일 이후에 다른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