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미니 [사양] 기가지니 미니의 스피커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Mobile|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mini [사양] 기가지니 미니의 스피커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스피커는 음향전문 회사인 Harman/Kardon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피커 출력은 6W입니다.




    KT 기가지니 mini  [일반] 기가지니 미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 음성 안내가 나오며,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상단의 LED가 파란색으로 들어오고,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파란색 LED가 점멸 2회 수행됩니다. 지니뮤직/라디오 등 서비스 이용 중이거나, 심야시간일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전원을 끄거나 전원케이블을 분리하지 마세요.






    KT 기가지니 mini  [연결]기가지니 앱으로 기가지니 미니 인증 중 계속 오류가 납니다.
    기가지니 앱으로 인증 진행 시 오류가 나는 경우, 기기인증 과정에서 WiFi공유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없다면 아래 사항을 추가로 확인해주세요

    • 무선(Wi-Fi)공유기 상태 확인
    네트워크 연결이 잘 되지 않을 때, 기가지니 미니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무선공유기가 정상 작동하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①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을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②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③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은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④ 네트워크 보안이 설정되어 있는 기업체 사무실 등의 장소에서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⑤ 공유기 설정이 고정 IP로 되어있는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고정IP를 유동IP로 변경해주시고 재부팅을 하신 후 인증을 재시도 해주세요. 또한 보안모드를 WPA2로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KT 기가지니 mini  [연결]기기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올바르게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미니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가지니 미니는 두 가지 초기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미니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기기 초기화 진행 시, 기가지니 앱이나 기가지니 미니 기기 한 쪽만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기기 초기화가 올바르게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진행하여 기기 초기화를 완료해주세요.

    ① [권장]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스마트폰의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 기기 연결해제]에서 기기인증 정보를 초기화 합니다. 기기연결 해제를 하면 기가지니 앱 및 기가지니 미니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② 기가지니 미니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기기 상단 액션버튼(•)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 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의 [블루투스버튼]을 3초 이내로 짧게 누르면 기가지니 미니 기기 및 앱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KT 기가지니 mini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 미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미니는 스마트폰과 1:1로 연결되는 개인용 기기로, 여러 대의 스마트폰에서 동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미 다른 분이 기기인증을 하신 경우라면 해당 인증자의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선택>기기연결 해제] 하신 후, 신규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앱으로 기기인증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존 사용자의 스마트에 접속할 수 없다면 기가지니 미니 기기초기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기 초기화는 기기 상단에 액션버튼(•)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 블루투스버튼을 3초 이내로 짧게 눌러 가능하므로, 초기화 후 다시 기기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가지니
    스스로 해결: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