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NATE ON 접근성 7.0 | 새로온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알리움 2022. 8. 10.

네이트온 접그성 7.0 | 새로온 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1. 네이트온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좌측 방향키를 눌러 메시지함을 엽니다.
2. 위아래 방향키로 이동하면서 읽지 않은 메시지가 있는 메시지창을 Enter 키로 선택합니다.
3. 메시지창이 열리면 Shift + 탭 키를 이용하여 신규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접그성 7.0 | 네이트온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1. 네이트온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탭 키를 이용하여 메뉴 버튼 풀다운 버튼으로 이동합니다.
2. 메뉴 버튼을 선택한 후, 방향키를 이용하여 로그아웃 메뉴로 이동합니다.
3. 로그아웃 메뉴를 선택 하시면 네이트온 메시지상자가 열리고, 로그아웃 확인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4. 탭 키를 이용하여 예 버튼으로 이동한 후, 선택하시면 네이트온이 로그아웃 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님께서 결제시 사용 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확인 하실 수 있는 방법이 다릅니다.

1) 휴대폰요금합산으로 결제 하셨을 경우
결제 완료 후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
* 기프티콘 유선(유선 기프티콘 사이트, 네이트온 대화창, 네이트온 선물가게)
: 결제 완료 후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기프티콘 무선(무선 기프티콘 페이지)
: 결제 완료 후 이용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주문 취소와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거래 방법에 따라 결제 내역을 취소 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통장으로 입금해 드리는데, 이를 위해서는 개인계좌, 예금주, 은행정보를 고객센터에서 별도 접수 받게 됩니다.

※ 카드 결제하신 후 기프티콘 문자메시지가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카드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소액결제의 경우 취소 시에는 요금 청구가 되지 않으며 요금명세서 발송 이후 이거나 이월된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로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기프티콘의 환불은 전송자가 결제한 상품가의 90%를 회사로부터 환불 받을수 있으며, 이때 금융 수수료 등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신자가 부담합니다.
단, 실질적 상품 권리 행사자인 기프티콘의 '수신자'가 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1599-0011) 혹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이때 본인인증을 위한 서류를 발송해주셔야 하며 필요 서류가 모두 도착한 경우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필요한 서류 :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휴대폰요금청구서사본
- 보내실 곳 : 팩스 02-2106-5096 메일 gifticon@nate.com

*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반드시 가려서 보내주세요. 가리지 않고 보내주시면 문의 내용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 접수 된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문의 처리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기프티콘] 주문 취소와 환불은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서비스의 주문취소는 마이기프티콘 내에서 1:1 고객문의를 통해 취소신청 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정당한 경우 주문취소,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전화를 이용할 시에는 SKT 고객센터(SKT 114, 유선 1599-0011(유료))로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은 발행일로부터 60일간 유효하며 해당 기간 동안 쿠폰을 해당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프티콘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아래 4가지 경우에 한하여 환불 처리 해드리며 기프티콘 수신자는 상품가의 9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금융수수료 등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신자가 부담합니다.

1.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상품이 교환처에서 미교환된 경우
2. 발행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3. 수신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한 경우
4. 개인 고객이 유료로 결제한 기프티콘인 경우

※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1599-0011)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이때 본인인증을 위한 서류를 발송해주셔야 하며 필요 서류가 모두 도착한 경우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필요한 서류 :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휴대폰요금청구서사본
- 보내실 곳 : 팩스 02-2106-5096 메일 gifticon@nate.com

*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신분증 번호, 주소 등을 반드시 가려서 보내주세요. 

  가리지 않고 보내주시면 문의 내용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 접수 된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문의 처리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출처  NATE ON    고객센터  https://helpdesk.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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